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04월27일sat
 
최신뉴스
지역 경제 사회/문화/생활 사설 판례 고사성어와 시론 건강 대학 특집
뉴스홈 > 지역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구광역시와 함께하면 판로 고민은 일사천리로 해결!
▸ 26일(화) TV홈쇼핑(홈앤쇼핑) 입점 지원 대상기업 최종 선정 ▸ 홈쇼핑 입점비 지원(1,500만 원) 및 판매수수료 혜택 등 지원
등록날짜 [ 2024년03월27일 23시51분 ]
 
 
대구광역시와 중소기업중앙회 대구지역본부는 3월 26일(화) 대구지역의 우수중소기업 2곳을 중소기업 제품 홈쇼핑 판매지원 사업인 ‘일사천리 사업’의 대상 업체로 최종 선정했다.
 
이 사업은 지역 내 우수 상품을 생산·판매하는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돕기 위해 TV홈쇼핑(홈앤쇼핑) 방송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앞서 2월 참가기업 모집에 총 24개의 업체가 신청했을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중소기업중앙회는 먼저 3월 8일(금) 1차 서류심사를 통해 6개의 기업을 선정했으며, 3월 26일(화) 홈앤쇼핑 상품기획자와의 상담과 선정위원회의 면밀한 심사를 통해 대구의 대표 먹거리를 판매하는 참바른식품(석쇠불고기)과 달구지푸드(막창) 2개 기업을 최종 선정했다.
 
두 기업은 현재 대구시의 ‘대구우수식품*’ 인증 업체로서, ‘참바른식품’은 대구의 북성로를 상징하는 식품인 석쇠불고기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제품화했으며, ‘달구지푸드’는 대구10미 중 하나로 고소하고, 쫀득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인 막창을 제품화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선정된 기업은 향후 대구시로부터 입점비(1,500만 원)를 지원받고 홈앤쇼핑에서 50분간 생방송 홍보 기회와 판매수수료 혜택도 받아 판로 확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안중곤 대구광역시 경제국장은 “홈쇼핑 판매지원 사업에 경쟁력 있는 우수한 제품들이 선정된 만큼 좋은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대구시는 우수한 제품을 가진 지역 중소기업들의 판로개척을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대한시사저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내버스 서비스 체크하기’ 다양한 경품이 팡팡! (2024-03-27 23:52:15)
‘2023년 대구광역시 노인실태조사’ 결과 발표 (2024-03-27 23:51:35)
대경경자청, 외투기업 및 주한외...
경산지식산업지구, 대형아울렛 ...
- 봄철 본선 터널 대청소 시행 -...
2024년 상반기 대구농수산물유통...
제25회 대구관광기념품·디자인 ...
쌀밥 같은 흰 꽃이 가득한 이팝...
시민과 함께하는‘찾아가는 지방...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